4월, 1년 중 모든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이죠. 바로 어제, 4월 20일은 '장애인의 날'이었는데요. 국민들이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하고, 장애인의 재활 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정된 기념일이라고 합니다. 나아바코리아에서도 양주시 장애인 복지관에 약 100명이 나눌 수 있는 공기정화식물을 기부했는데요. 이번 공기정화식물 기부를 통해 많은 분들이 식물을 직접 키워볼 수 있고, 자연에 대한 가치와 식물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나아바는 공공, 민간 기관과 협업하여 식물, 자연과 함께하는 삶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참여할 예정인데요. 지금까지 진행했던 친환경 교육, 재능기부활동이 궁금하시다면 나아바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이번 주에도 흥미로운 소식이 가득한데요. 이번 주 토요일 4월 22일이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한 '지구의 날'🌏인데요. 지구의 미래는 곧 우리의 미래, 건강한 지구를 위해 우리가 실천할 수 있는 일들을 알려드릴게요. 궁금하신 분은 아래 이미지 꾹! 눌러주세요.
"첫 환자들이라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어요." 누가 들어도 영락없는 의사 말투이지만, 이는 입원실 안에 놓인 화분 4개를 애정 어린 눈빛으로 쳐다보며 말하는 식물 전문가의 말이라고 합니다. 병들고 시든 반려식물의 생육상태를 식물 전문가가 정밀 진단 후 맞춤형 처방을 해주는 식물 전문 종합병원의 이야기를 알려드릴게요.
지난 4월 5일 식목일 맞이 나아바코리아 뉴스레터가 100회를 맞이하여, 나아바와 만나 '봄'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총 3개의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답니다. 나아바를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보내주신 참신한 아이디어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며, 당첨자를 선정하기가 쉽지 않았는데요. 행운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궁금하시다면? 나아바 블로그에서 확인 부탁드려요! 💌